출혈을 억제하는 것으로부터의 완화 발견 - 체크아웃을 위한 손쉬운 전략 임신 후기에 치질을 일으키는 것은 매우 일반적인 일입니다.
치질은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이 그 위치에서 혈관의 혈중 스트레스를 증가시킴으로써 발생합니다.
치질이 나타나면 절대적으로 치질을 없애기 어렵습니다.
이 기록들은 여러분이 고통스러울 수 있는 이 고통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체격의 장소에 대한 청결한 일상에 대한 경각심을 조금 더 높여줌으로써 외부 치질을 만들 기회를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변을 할 때마다 이 물티슈들이 대부분의 식료품 상점에서 밖으로 나와 있고 휴게실에 보관될 수 있는 촉촉하고 물기가 많은 토플렛을 사용하세요.
또한,
질감이 있고 종이 조각을 남기지 않는 섬세한 욕실 용지를 구입하세요.


치질이 유발하는 불편함을 겪으면 어느 정도 완쾌될 수도 있습니다.
작업하는 날 다양한 시츠 욕조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뜨거운 물에 10분 정도 앉아 계세요.
약간의 보충적 완화를 위해 자극 부위에 콜드 컴프레서를 사용해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변을 보기 위해 너무 많이 노력해야만 한다면,
여러분은 스스로 치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가공식품을 많이 덜 먹고 물을 많이 먹으면 변이 부드러워질 것이고,
그 결과 지나가기 위해서는 훨씬 적은 스트레스를 받아야 합니다.
배변을 할 때,
앉는 대신 쪼그리고 앉는 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더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휴게실에 앉으면서 작은 걸상을 ft 아래에 놓으세요.
전 세계 남녀가 배변을 위해 쪼그리고 앉아 있는 곳에는 치질 환자가 많지 않습니다.


전밀로 만든 빵에 피딩을 하면 소화에 도움이 되고 치질에도 탁월합니다.
그것은 종종 불편함을 없애고 붉은색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흰 빵 대신 밀빵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세요.


치질 때문에 견딜 수 있는 작은 시트 쿠션을 가지고 있는 콘템플릿입니다.
여러분은 직장에서 일하는 동안 그것을 다루는 것이 어색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우연히 집에 있거나 자동차에 타고 다닐 때,
이 기술은 여러분이 느끼는 많은 고통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의 일상 생활을 훨씬 덜 복잡하게 만들 것입니다.


변을 치질로 견딜 수 있게 하기 위해 스스로 방만제를 기대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약들은 여러분의 배변을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반복되는 합병증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이 더 규칙적인 배변 활동에 도달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식습관을 바꾸세요.


변비에 걸린다고 상상해본다면,
변을 보기 전에 산책을 하세요.
산책을 하는 실제 신체 운동은 여러분의 전신을 자극하고 변을 덜 어렵게 할 수도 있습니다.
치질을 자극할 수 있는 변종을 예방할 수 있는 어떤 선택도 포용해야 합니다.
빠른 속도로 15분 동안 방황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임신부들은 이 구절의 궁극적인 6개월 동안 치질에 상당히 취약하며,
노동을 통해 치질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멈추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이 있습니다.
많은 양의 h2o를 마시고,
섬유질을 섭취하고,
그리고 무리를 하지 않는 것과 함께요.
이 게시물을 검사함으로써 치질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방법을 연구하게 됩니다.
2018/11/14 18:42 2018/11/14 1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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