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1

에서 작동할 수 있는 나이든 팁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를 먹는 것을 피하는 방법은 없지만,
나이가 들면서 몸과 마음이 변화하는 방식을 조정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늙어가는 것의 해로운 결과에 대해 숙달하고,
늙어가는 것의 결과를 줄이고 장수를 증가시킬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여러분은 이러한 제안들을 여러분의 생활 방식에 통합했을 때 더 즐거운 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항목을 계속 찾아보세요.
그러면 머리가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더 현명해지므로 계속해서 지능을 높입니다.
여러분은 지역사회 대학이나 대학에서 수업을 듣거나,
여러분이 정말 흥미롭게 여기는 것에 대해 많은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일반적으로 경고하고 상상한다는 것입니다.


숫자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의사들은 피크,
나이,
그리고 지방을 걱정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습니다.
나이,
몸무게,
외모에 의존하는 것은 여러분이 중요한 활동과 전망을 놓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항상 충분한 시간을 재는 것을 구체화합니다.
매일 밤 7시간에서 9시간 정도 자는 것은 여러분에게 멋진 호르몬의 조화를 제공하고,
여러분은 정말로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고,
여러분은 이득이 되는 것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충분한 잠을 자지 않는 것은 여러분을 짜증나게 하고 우울증에 취약하게 만들 것입니다.


조건부 조절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몸 전체가 단단하고 적응력을 유지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활동을 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30분 동안 떠돌기 위해서는 적어도 매주 5번 정도는 얻어야 합니다.
매주 몇 가지 예를 들어 강인함을 강조하는 몇 가지 연습 루틴과 같은 것들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시스템을 균형 있게 하고 좋은 상태로 유지시켜주고,
다른 나이와 비슷한 문제로부터 멀리 할 수 있게 해줍니다.


As 보시다시피,
나이를 먹는 것이 모두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음과 시스템에 대한 치료를 선택한다면,
그것은 멋진 존재를 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라인과 관련하여,
가장 효과적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각 요법에 따라 요법을 찾아보세요.
2018/09/17 10:22 2018/09/17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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