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환경에서 그러한 압박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수익성 있는 방법들은 스트레스 요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 모두를 멀리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말했듯이,
너무 많은 압박은 우리의 연관성,
기능 능력,
그리고 심지어 우리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삶에서 걱정거리를 줄일 수 있는 것은 할 수 있는 일로서 우리의 가장 큰 매력에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이러한 접근 방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걱정이 여러분을 압도하기 시작할 때 침착함을 주장하세요.
따뜻한 샤워기나 욕조에서 혼자 상상해보세요.
그리고 여가의 물결이 여러분의 걱정을 하수구에 씻기듯이 확인하세요.
하지만 시도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눈을 감고,
호흡을 조절하고,
여러분을 진정시키는 장면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마치 초원이나 해변 앞처럼요.


Halt는 의식적으로 턱을 완화시켜 이를 갈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무거운 불안감보다 덜할 때,
여러분의 전체 인체는 그것을 느끼지만,
특히 여러분의 턱에서 느껴집니다.
집게손가락으로 턱과 접촉하고,
꽉 쥐며,
심호흡을 한 다음 숨을 내쉴 때 턱을 발사하는 것이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이 연습은 긴장을 풀고 턱을 괴는 것을 멈추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담스러운 경우 대상으로 삼을 수 있는 짧고 의미 있는 문장을 구성합니다.
좋은 진술을 활용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두려움을 진정으로 느끼고 어떤 경우에도,
여러분이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또는 여러분이 진정 더 강하고 더 잘 지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른 정보를 알리세요.


뮤직은 여러분의 걱정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Tunes는 우리에게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많은 과학 실험들이 독특한 종류의 노래를 듣는 것의 다른 효과들을 계산했고,
음악이 진정시키는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비록 새로운 음악에 대한 사회의 취향은 꽤 많지만,
만약 여러분이 즐기는 스타일을 찾으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긍정적인 측면들이 바로 목격되고 인식될 것입니다.


In 요컨대,
높은 수준의 우려는 사람의 일생에 대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을 때마다 불안감을 줄이거나 심지어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제안보다 더 높은 제안으로,
여러분은 그것을 할 준비가 완전히 되어 있고,
그 대가로,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세요!
2019/10/21 12:41 2019/10/21 1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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