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존재로부터 코 고는 것을 금지하기 위해 사용하세요.
매우 훌륭하게

A 많은 남녀들은 다른 사람들과 시끄러운 밤 호흡 문제에 대해 말하는 것에 대해 별로 잘난 체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쉬지만 코고는 소리를 없애는 방법을 숙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코를 골며 고통 받는 사람이라면,
이 게시물은 여러분에게 아주 좋습니다.


코고는 것을 최소화하는 한 가지 이상한 방법은 "낚시 얼굴"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이 얼굴들은 여러분의 얼굴과 목 근육 그룹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여러분의 입이 닫혔을 때 뺨을 빨아들일 뿐입니다.
입술을 물고기처럼 움직이게 하세요.
이 작업을 매일 한 쌍씩 수행하려고 합니다.


수화물 섭취는 여러분을 시끄러운 밤 호흡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물을 많이 마시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탈수될 수 있어요.
이렇게 하면 코 분비물이 두꺼워지고 숨쉬기가 더 힘들어집니다.
공기가 막혀서 코를 골게 할 수 있어요.
시끄러운 밤 호흡을 줄이기 위해서,
매일 8개의 식수를 마시면서 수분을 유지하세요.
알러지 반응 때문에 계속적으로 혼잡한 남성과 여성들은 쉴 때 코를 고는 것을 훨씬 더 잘 알고 있습니다.
혼잡으로 인한 공기 막힘은 호흡의 확률을 적절하게 낮출 수 있으며,
이는 불편함과 끊임없는 시끄러운 밤 호흡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대안은 저녁에 휴식을 취하기 위해 매트리스에 가기 직전에 데코스테이트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의사와 상의하여 코골음을 유발할 수 있는 처방전과 관련하여 설명합니다.
밤 호흡을 크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처방약들이 있습니다.
근육질량 이완제,
수면용품,
불쾌 킬러,
항히스타민제는 근육 조직을 이완시키고 기도를 제한합니다.
부분적으로 막힌 기도가 코고는 소리를 유발합니다.


혀로 앞쪽 에나멜을 작동시켜 시끄러운 밤 호흡을 줄이기 위해 몇 가지 루틴을 할 수 있습니다.
혀를 목 방향으로 다시 당긴 다음 이를 이빨로 밀어 올리고 이 교대로 3분 동안 계속하세요.
여러분은 잠자는 동안 여러분이 들어가는 공기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고 이 훈련으로 코를 고는 가능성을 상당히 낮출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의 기도를 열어주는 근육을 울리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시끄러운 밤 호흡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불편합니다.
자,
여러분은 시끄러운 밤 호흡을 다루기 위한 몇 가지 절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시끄러운 밤 호흡에 대해 말하는 것이 완전히 자유롭다는 것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자신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사람들도 이러한 인식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9/08/22 14:52 2019/08/22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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