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패닉 공격 방지

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패닉 공격 방지

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패닉 공격 방지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것은 불안하고 압도적일 수 있다.

공황은 밖에 나가 걷거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과 같은 인생에서 가장 단순한 것에도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삶에 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다음은 당신의 일상 생활에 대한 권력 공황을 줄이기 위한 몇 가지 조언이다.

공황 발작 환자에 대한 지원 그룹을 찾기 위해 의사나 연구팀에 문의하십시오.

이런 유형의 단체들은 지원, 조언, 격려, 대화의 배출구를 제공한다.

그것들은 귀중한 자원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의 빈도를 줄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많은 휴식 기법들이 있다.

더 깊고 편안한 호흡을 갖는 것은 여러분이 공황을 더 빨리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공황 발작이 당신을 죽인 적이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감정과 몸이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조절할 수 있다.

불안감을 혼자 감당해야 한다면 훨씬 더 어렵다.

공황 발작의 마비 문제로 고통 받을 때,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종종 그것들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일한 것이다.

결국 친구 좋다는 게 그것이다.

최선을 다해 원근법을 생각하고 두려워할 것이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예를 들어, 당신의 환경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다치게 할 수 있는가? 아마도 당신의 대답은 아니오일 것이다.

그러므로 대신, 긴장을 풀고 불안과 두려움이 녹아내리도록 하라.

상태를 관리하려면 먼저 공격의 특정 트리거와 징후를 식별할 수 있어야 한다.

일단 무엇이 공격을 촉발하는지 알아내면, 다가오는 공격의 증상을 확인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공격이 언제 일어날지 아는 것은 유용하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는 증상이 자신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격과 싸우지 말고 순간의 흐름으로 가도록 해라.

신체적으로 감각들을 통해서가 아니라, 여러분의 몸 주위에 흐르는 감각을 상상하거나 시각화하십시오.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것은 호흡법이다.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나서 깊이 내쉬면서 침착하게 있는 자신의 말을 들어라.

이 아드레날린은 결국 타버릴 것이고 당신은 더 편안함을 느낄지도 모른다.

이 일을 전에 경험해 본 적이 있는데, 끔찍한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명심해라.

긴장을 풀고 불안감만 고조시킬 부정적인 생각을 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서 숨을 쉬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숨을 내쉬는 방법에 집중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 중에 빠르게 흡입하는 것은 괜찮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당신이 심호흡을 한 후에 천천히 숨을 내쉬어야 한다는 것이다.

때로는 불안감 발작의 진통에서 자신을 다시 끌어내는 것이 가능하다.

생각과 감정이 반드시 행동을 결정할 필요는 없다.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이 당신에게 무엇을 말해주든, 반대되는 방식으로 행동하라.

자신의 감정을 무시하고 다른 반응을 선택함으로써 공격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아드레날린 수치가 크게 높아진다.

이것을 사용하기 위해 집안 청소나 일을 해 보고, 공격으로부터 마음을 떼라.

아드레날린을 태울 수 있고, 또한 당신이 끝내는데 필요한 것들을 얻을 수 있다.

팁은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더 잘 통제하고 대처하도록 도와주고 여러분이 살고 싶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당신의 부정적인 감정은 종종 당신의 공황 발작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너는 공황 발작을 정복할 능력이 있다.

공황 발작을 없애기 위한 실제적인 노력을 기울일 때 결국 가치가 있게 될 때, 당신은 새로운 불을 피우고 그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인생을 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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