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에 대한 탁월한 조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에 대한 탁월한 조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에 대한 탁월한 조언

온라인 사업에서는 약혼한 청중을 만드는 것이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다.

여러분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지만, 각 청중들은 종종 해결해야 할 일련의 문제들을 가지고 있고 종종 그 전술이 시대에 뒤떨어졌다고 느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기업들이 엄청난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SMM의 자본화를 위한 몇 가지 핵심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당신의 제목이 블로그, 트윗, 페이스북에서 사용되든 아니든 상관없이 독자들을 끌어들일 매력적인 제목을 만드세요.

제목이나 헤드라인을 유혹하는 것은 독자들이 당신의 내용을 클릭하기를 원하게 한다.

당신이 말해야 할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도록 한다.

맨 위에 있는 모든 블로그 포스트에 “달콤한” 버튼을 올려라.

각 게시물마다 이것을 가지고 있으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이 선택권을 가지면, 당신의 블로그는 더 많은 청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목표 방문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유튜브를 포함시켜야 한다.

이 시청자들은 이미 유튜브에서 당신의 동영상을 본 것처럼 당신이 마케팅하고 있는 물건의 종류를 알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유튜브를 이용하는 것은 매우 좋다.

당신이 따뜻한 시장에 팔 때 판매를 늘리는 것이 더 쉬우며,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도착하기 전에 당신에 대해 아는 사람은 그들의 관심을 자극했기 때문에 당신의 제품을 더 많이 살 것이다.

좀 더 친근하고 대화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얻으려면 등급이 포함된 댓글 섹션을 포함해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 사용자들은 인기별로 사이트의 콘텐츠를 순위를 매기면서 마치 그들의 목소리가 있는 것처럼 느낄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팔로워들에게 특별한 거래를 제공하십시오.

이러한 고객들은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는 경우 이러한 특별 상품들을 확인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특별 상품에 대해 말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전략이 선호하는 네트워킹 사이트의 대상 사용자와 연결되도록 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페이스북, 링크드인 또는 트위터를 통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새로운 게시물을 올릴 때 그들이 즉시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메일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원투 펀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메일에 Facebook 또는 Twitter 계정에 대한 버튼이나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여기에 직접 고객의 질문에 답변하는 메모를 첨부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예를 들어 등록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게시함으로써 사람들이 당신의 뉴스레터에 참여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와 RSS 버튼을 적절한 장소에 두십시오.

이러한 링크는 포럼과 이메일 서명, 블로그 게시물 및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모든 사회적 프로필을 서로 연결시키고 사람들에게 여러 사이트에서 당신과 함께 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다.

Twitter 게시물에 태그를 추가하십시오.

태그는 “#” 기호 뒤에 나타난다.

이렇게 하면 특정 그룹에 가입한 사용자의 피드에 표시해야 하는 모든 업데이트가 허용된다.

당신의 해시태그를 신중히 선택하고 당신의 목표 청중이 관심 있는 그룹을 생각해보라.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미디어 매체를 서비스에 통합해 보십시오.

페이스북이 매우 강력한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는 것은 사실이야, 트위터나 마이스페이스 같은 사이트를 배제하고 무시하지 말고.

성공할 확률이 높아지면 눈에 잘 띈다.

당신의 마케팅 계획은 더 이상 지루한 기사나 페이지 옆면의 느린 광고로만 구성될 필요가 없다.

재미있는 미디어는 아주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청중들을 끌어들이는데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제안은 훌륭한 서비스 또는 제품과 결합되어 비즈니스가 성장하고 수익성이 증대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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