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로 더 나은 변화를 만들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로 더 나은 변화를 만들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로 더 나은 변화를 만들 수 있다

비타민 수치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일 보충제를 먹는 것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들이 다 다르기 때문에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지 분간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모든 것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보충제를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E, K, A를 포함한 몇 가지 비타민은 식사와 함께 섭취할 때 몸에 가장 잘 흡수된다.

이러한 보충제를 지방이 함유된 식품과 함께 먹으면 흡수가 좋아진다.

많은 사람들은 왜 그들의 몸이 아픈지 알지 못한다.

서둘러 의사에게 가지 말고, 매일 비타민과 영양분을 정확히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근육을 진정시키기 위한 영양소로는 어유와 비타민 E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높은 의료비를 피하기 위해 생활방식의 변화를 찾고 있다면, 당신의 식단에 더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라.

그것들은 당신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주고 진료실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이다.

우리는 종종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우리의 예산은 그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당신의 식단에 보충제를 첨가하는 것은 지방, 방부제, 그리고 다른 해로운 물질들의 해로운 영향에 대항하는 데 도움이 된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충은 과거에 비해 지금 더 중요하다.

가게의 가공식품은 종종 당신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주지 않을 것이다.

고품질 종합비타민제는 이것들 중 일부를 대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감귤류 과일은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이 될 수 있다.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보충제를 먹을 수 있다.

비타민 C는 피부 감염, 위궤양, 여드름, 감기, 잇몸 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연구들은 비타민 C가 치매와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증명했다.

어린이의 구미 보조제를 복용하는 것은 맛이 좋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매일 이것들 중 하나 이상이 필요할 것이다.

성인들은 더 높은 수준의 비타민을 요구하기 때문에, 어린이를 위해 한 단위를 먹는 것은 성인에게 충분하지 않다.

하지만 너무 많은 비타민은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라.

통조림과 달리 신선한 과일과 야채에는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그것들은 신체가 필요로 하는 건강한 영양분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충제에 관해서는 정보의 출처를 면밀히 조사해야 한다.

대부분의 광고주들은 당신의 건강보다 당신에게 제품을 파는 것에 더 관심이 있다.

당신이 받는 정보의 이면에 있는 동기에 대해 항상 의문을 제기하라.

조금이라도 의심스러우면 우선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보충제를 복용하지 말라.

식사와 함께 탄산칼슘을 섭취하십시오.

구연산칼슘은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지만 탄산칼슘은 음식과 함께 섭취하지 않으면 위를 상하게 할 수 있다.

이렇게 하지 못하면 비효율적인 흡수를 통해 낭비하게 된다.

날 야채나 찐 야채만 먹도록 해라.

채소를 요리하는 것은 실제로 그 안에 있는 비타민을 고갈시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 방법이 다른 요리 방식만큼 빨리 비타민을 고갈시키지 않기 때문에 김을 쪄 먹는 채소를 추천한다.

냉동 야채는 식단에 넣을 때 먹는 방법이다.

우울증은 비타민 D, 오메가-3, 마그네슘이 적은 식단과 관련이 있다.

오메가 3는 아마도 가장 인기 있는 보충제일 것이고, 그럴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마음 속에 강인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마그네슘은 당신의 신경을 진정시키는 미네랄이다.

야채를 날것으로 먹거나 쪄서 먹도록 해라.

요리는 음식의 비타민을 고갈시킬 수 있다.

날것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지만, 찌는 것은 여전히 야채의 많은 영양분을 유지하도록 해준다.

반짝 얼린 채소는 비타민이 그대로 들어있기 때문에 너무 익지 않도록 한다.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적합한 종합 비타민을 결정하기 위해 의사와 상의하라.

당신은 또한 온라인상에서 믿을 만한 출처를 찾기로 선택한다.

보조식품은 FDA의 규제를 받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연구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와 함께 있거나 현재 간호하고 있다면,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 비타민들은 임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의사가 제안하지 않은 비타민으로 임신 위험을 무릅쓰지 마라.

균형 잡힌 식사를 요리하거나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노력해서 건강해지는 것은 여전히 매우 중요하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함으로써 건강에 대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이상적인 보충제를 고르려면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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